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 

게시판 상세
제목 ※ 교환 및 반품 안내
작성자 프로인드 (ip:)
  • 작성일 2019-04-16
  • 추천 추천
  • 조회 397
평점 0점

교환 및 반품 안내



항상 저희 프로인드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

교환 및 반품 절차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

[교환 및 반품 안내]

* 프로인드쪽으로 교환 및 반품 접수를 하신 후, CJ대한통운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(1588-1255)에 직접 방문 수거 접수해주세요.

  접수 후 2-3일 이내에 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을 시 택배사 쪽으로 재접수 부탁드립니다.

  (고객님께서 저희 쪽에 별도로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저희가 대신 수거 접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)

*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청약철회(교환/반품)기간은 7일 이내입니다.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프로인드 콜센터 혹은 Q&A게시판을 통하여 연락 부탁드립니다.

* 왕복 배송비 5,000원을 상품 포장 비닐 안에 동봉 후 CJ대한통운 (1588-1255) 통하여 '착불'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  타 택배사 이용 시 2,500원을 상품 포장 비닐 안에 동봉 후 '선불'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(착불 발송시 무통보 재반송됩니다.)

* 배송비 동봉 혹은 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계속 연기될 수 있습니다.

*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아닌, 오배송 및 불량 등의 교환 및 반품인 경우 이로 인한 배송비는 '프로인드'에서 부담합니다.



[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]

* 상품 가치를 훼손한 경우 (착용, 택 제거, 분실, 세탁, 수선 등)

* 상품과 함께 동봉한 배송비 분실의 경우

* 받았던 상태가 아닌 포장 비닐 없이 발송되어 상품이 훼손된 경우

* 주문 제작으로 판매가 이루어지는 수제화의 경우

* 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 (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7일 이내 의사표현을 해주셔야합니다.)

* 계약된 CJ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통하여 발송된 상품의 분실 및 사고 발생의 경우 프로인드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* 상품의 대량생산으로 인한 마감 처리 미흡 부분, 실밥 처리, 구김, 워싱으로 인해 미세하게 틀어지는 패턴 등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* 불량 상품 수령 시,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프로인드 Q&A 게시판에 사진을 찍어서 꼭! 올려주셔야 합니다.

  Q&A 게시판에 사진을 올리지 않고 상품만 보내주시는 경우, 불량상품으로 인지하기 힘들어 무상교환 및 환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* 상품 수령 후 30일이 지난 상품이 도착하는 경우, 어떠한 사유에도 교환 및 반품처리가 절대 불가능합니다.(7일 이내 의사표현을 하셨어도 30일이 지나서 오면 불가능합니다.)



[교환 및 반품주소]

도로명 : (15495)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82 덕성프라자 301호 프로인드

지번 : (15495)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716-11번지 덕성프라자 301호 프로인드

고객센터 : 031-407-0501







공지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상황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


            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/ byte

등록취소

확인취소
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등록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